암코팡 애슬레저 라인, 요가복 필라테스복 헬스복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암코팡입니다 :)
저희가 이번에 출시한 암프리콧 시즌, 유니폼뿐 아니라 애슬레저룩도 소개 드린 사실 아시나요?
퀄리티는 물론이고 색감부터 원단 느낌, 착용감까지 이건 너무 소개 드리고 싶어 입이 근질근질거릴 정도라서 별도로 소개 글을 올려봅니다.
시중에도 정말 많은 애슬레저,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이 있죠. 그런데, 저희 암코팡의 시작이 원래 애슬레저 아이템이 될 뻔했을 정도로 정말 오랜 기간 연구와 테스트 끝에 탄생한 원단으로 만들어진 브라탑과 바이커 레깅스에요.
사진으로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디자인과 색감은 기본이고 정말 편안한 착용감에 그러면서도 체형은 완벽하게 잡아주는 만 점짜리 애슬레저 라인입니다. 저도 직접 입어보니 이만한 게 없다!! 싶었는데, 제발 알아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끄적여보아요.
제가 원래 소비자로서도 뭐 하나 만족하면 주변에 다 떠들고 다닐 정도로 <무보수 바이럴 마케터> 였는데요ㅎㅎㅎ 이번에도 그럴만한 아이템이 또 하나 생겼습니다.
모델분들이야 원래 몸매가 좋아 사진으로는 당연히 예뻐 보이겠지! 싶으신가요?
음... 아니요 저조차 커버해 주는 그런 탑과 레깅스입니다. 겨드랑이와 허벅지 부분에 살 안 올라오시는 분들 없으시겠죠? (제발 없다고 해주세요🥹) 그런 부분이 정말 자연스럽게 두드러지지 않게 보이는 매직. 정말 많은 분들이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브라탑은 하이웨이스트 팬츠와 매치하기 너무 좋고, 바이커 레깅스는 박시한 티셔츠랑 입으면 이 동네 패피 바로 나야나...
저희 유니폼 팬츠와도 찰떡궁합. 짧고 딱 붙는 레깅스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이렇게도 매치해 보세요.
색감부터 핏까지, 꼭 애슬레저끼리 유니폼끼리 입는 게 아니라 내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도 가능합니다.
봄과 여름의 싱그러움을 담은 암코팡의 '런던 프로스트' 컬러도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번 시즌의 애슬레저는 블랙, 그린 느낌의 런던 프로스트, 베이지 색감의 타피오카까지 세 가지 컬러로 선보입니다. 저희 암코팡이 컬러 맛집인 만큼 보다 다양한 컬러들이 앞으로도 소개될 예정이에요.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지만 우리 모두 운동을 생활화하여 체력도 기르고 스타일까지 잡아보는 그런 여름 만들어보아요~!!
위에서 소개 드린 애슬레저 라인은 암코팡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 곧 다시 만나요 😊
오늘도 화이팅!